Archivo del blog

  Enlaces

본문 바로가기검색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스포츠

우승 후보들이 꼽은 우승 후보 박인비 "이번엔 우승하고 싶다"

우승 후보들이 꼽은 우승 후보 박인비
"이번엔 우승하고 싶다"

"인비 언니가 우승하지 않을까요." 17일부터 나흘 동안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골프클럽(파72)에서 치러지는 한국여자프...
린드블럼, KS 등판 준비 완료…상무전 5이닝 노히트

린드블럼, KS 등판 준비 완료…상무전 5이닝 노히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에이스 조쉬 린드블럼(32)이 한국시리즈(KS)를 앞두고 치른 마지막 실전
미컬슨 "한국 꼭 다시 오고 싶었다…우즈가 나 안 뽑아도 돼"

미컬슨 "한국 꼭 다시 오고 싶었다…우즈가 나 안 뽑아도 돼"

4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세계적인 톱 랭커 필 미컬슨(49·미국)이 "한국에 꼭 다시 오고 싶었다"고 우리나라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강조했다. 미컬슨은 16일 제주도 서귀포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